1월 겨울에 따뜻한 태국으로 파크골프 여행 가서 대회까지 참가하기
해외 파크골프 붐이 일어난 지 좀 됐죠? 태국 파크골프 원정 여행도 이제는 흔해진 상황입니다. 특히 요즘 파크골프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파크골프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태국은 골프 천국으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태국에서 열리는 제1회 해외 파크로배(태국) 대회가 열리게 되었어요. 대회에 참가하면서 태국 여행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죠.
이번 글에서는 파크로배(태국) 대회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1. 대회 개요
제1회 해외 파크로배(태국) 대회는 2025년 1월 10일(금)부터 1월 16일(목)까지 5박 7일 동안 태국 파타야에서 열리게 됩니다. 대회 장소는 시암 파크골프장이고요, 참가 인원은 120명으로 제한돼 있어요. 피코로와 무아투어가 주최하고, 대회에 참가하는 동안 태국의 멋진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대회 일정은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해서 태국 방콕으로 가서, 파타야에 있는 시암 파크골프장에서 경기를 치르게 돼요. 귀국도 방콕에서 출발해 인천과 부산으로 돌아오게 되구요. 한겨울에 따뜻한 태국에서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다니, 장난 아니죠? 솔직히 1월이면 수도권 파크골프장은 추워서 다 문 닫고 휴장하는 기간이잖아요. 이 때가 해외 파크골프 원정 가기는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2. 대회 참가비와 포함 사항
이번 대회에 참가하려면 여행 비용은 1인 129만 원이에요. 가격 괜찮죠?! 여기에는 항공료, 유류할증료, 리조트 숙박비(2인 1실), 전용차량, 무제한 골프 비용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요. 그리고 참가상으로 10만 원도 주어진답니다. 태국에서 가이드와 함께 대회 관련 세미나나 친목 활동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알찬 일정이 될 거예요.
다만, 카트비용, 캐디팁, 개인 여행자 보험은 별도라서 따로 준비하셔야 해요. 또, 가이드와 기사 팁으로 50달러를 지불해야 하는데, 이것도 따로 챙겨주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현지에서 사용할 용돈은 10만원(100달러) 정도 가져가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3. 상금과 경품
이번 대회는 상금도 어마어마해요. 총 상금이 2,000만 원이고, 각 순위별로 나눠서 지급됩니다. 1등은 300만원이고 2등은 200만원이에요. 뿐만 아니라,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경품 추첨도 준비되어 있어요. 제가 제일 좋은 경품이라고 생각한 건, 198만 원 상당의 파크골프채, 121만 원 상당의 파크골프채입니다. 이 정도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면, 솔직히 참여하는 게 이득 아닐까요?
- 1등: 300만 원 (남자 1명, 여자 1명)
- 2등: 200만 원 (남자 1명, 여자 1명)
- 3등: 100만 원 (남자 1명, 여자 1명)
- 4등: 50만 원 (남자 1명, 여자 1명)
- 5등: 30만 원 (남자 1명, 여자 1명)
4. 대회 장소 - 시암 파크골프장
대회가 열리는 시암 파크골프장은 태국 파타야에 위치해 있어요. 이곳은 파크골프를 즐기기 좋은 최적의 장소인데요, 코스는 초급자부터 고급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태국의 따뜻한 날씨 속에서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랍니다.
5. 대회 참가 방법
대회에 참가하고 싶으신 분들은 02-2285-2585으로 문의해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사실 이번 1회 대회가 아니라도, 앞으로도 이런 해외 파크골프 원정 겸 대회를 열 확률이 높으니 평소에 문의를 해두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번 제1회 해외 파크로배(태국) 대회는 파크골프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한겨울에도 따뜻한 태국에서 파크골프를 즐기며, 대회 상금과 다양한 경품도 노릴 수 있는 절호의 찬스죠! 태국에서 멋진 대회와 여행을 함께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관심가져보시면 좋겠네요.
만약 더 가까운 해외 파크골프 원정을 원하신다면, 파크골프의 첫 시작을 만든 일본 여행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일본 파크골프장' 관련 글을 읽어보시길 권해드려요!